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
    잡학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곳들을 좋아하는데 높으면 높을수록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나의 안전이 보장되어져 있다고 생각이 들면 무섭지는 않기 때문에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좋기도 하고 살짝은 출렁거리는 다리가 재밌기도 합니다. 실제로 국내에는 비슷한 다리들이 다양하게 엄청나게 많습니다.

     

    방문하는 때에 따라 당연히 다르겠지만 시즌별로, 요일별로, 시간대별로 사람의 숫자가 천차만별입니다. 발 디딜틈이 없다고 생각될 정도로 사람이 많은 경우도 있는 반면에 나 혼자서 다리 위에서 사진을 찍어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관광지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고 전망대 같은 것들도 앞을 좀 시원하게 트고 아주 높은 곳에서 좋은 풍경을 볼 수 있게만 한다면 아마 해당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모두 방문하는 핫한 관광지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는 아래에서 사진으로 이야기 하겠지만 미리 얘기를 하자면 3천원입니다. 다만 나이에 따라서 무료일 수도 있으며 원주 시민이라면 할인도 가능하기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보겠습니다.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

     

    1. 원주시청을 검색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4가지 사이트 입장 버튼 중에서 원주관광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3. 상단의 메뉴에서 원주에가면 - 명소를 클릭합니다.

    4. 명소 페이지의 겸색창에 출렁다리를 검색합니다.

     

    5. 출렁다리를 검색해서 나온 소금산 출렁다리를 클릭합니다.

     

    6. 애완동물은 관광지까지 개목줄을 착용한다면 가능하지만 출렁다리와 캠핑장에는 불가능합니다. 화장실은 있고 장애인 전용주차장과 장애인 화장실도 있다고 하네요.

     

    7. 방송 출연 정보가 나오는데 무한도전에 나왔던 다리가 여기였었네요. 무한도전에 나왔다고 하니 그때의 장면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8. 소금산 출렁다리 운영 시간은 하절기 5월부터 10월까지는 09시부터 18시까지, 동절기인 11월부터 4월까지는 09시부터 15시까지라고 하고 매표 시간은 마감 시간 1시간 30분전까지네요.

     

    그리고 쉬는날인 휴장일은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과 설날 당일, 추석 당일이라고 합니다.

     

    9. 마지막으로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를 한번 더 자세하게 보면 만 7세 이상일 경우 3천원, 원주시민은 만 7세 이상일 경우 천원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