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자동차 종류
    잡학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항상 했던 생각 중에 하나가 있다면 앞이 좀 보이게 그리고 우측의 감을 잡기 쉽게 차를 만들면 안되나 하는 생각이였는데요. 이런저런 차들을 운전해보면서 거기에 딱 적합한 차가 있었는데 그게 바로 1톤 트럭이였습니다.

     

    의외로 1톤 트럭이 좋았던 것이 앞 부분이 짧아서 내가 앉은 채로 차의 모든 부분 확인이 가능하고 우측 앞에는 거울이 하나 달려있어서 다른 것과의 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이 가능했는데요. 물론 이걸 제외하면 모든 것이 불편한 차였지만 처음 운전을 할 때에는 그것 만큼 좋은 장점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딱 1대의 차만 있어야 한다면 픽업 트럭 종류를 택할 것 같은데요. 최소 5인승 정도 되는 차량에 뒤에 짐을 실을 수 있는 트럭칸이 있는 차가 제 생활 패턴이라던가 저에게 필요한 기능들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심이 없어서 잘은 모르지만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것이 쌍용 자동차였던 것 같고 튼튼하고 저렴하다는 이미지도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어떻게 되어져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래에서 보면 알겠지만 현재 팔고 있는 차들이 모두 suv인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suv를 좋아해서 쌍용 자동차 종류를 보면서 몇가지를 살펴 봤습니다.

     

    쌍용 자동차 종류

     

    1. 다음 자동차를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페이지가 이동 되면 상단의 메뉴에서 신차를 클릭합니다.

     

    3. 수많은 제조사 중에서 쌍용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4. 쌍용 자동차 종류를 보기 위해서 출시 상태, 차종, 외관, 연료 등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일단 전체가 기본적으로 선택되어져 있기에 이상태로 화면을 아래로 내립니다.

     

    5. 시판중인 차들도 나오지만 단종인 차들도 함께 보이기에 상태 부분에서 시판만 변경을 합니다.

     

    6. 쌍용 자동차 종류 중에서 시판 중인 것은 이렇게 9개가 전부라고 나오네요. 대부분의 연식이 2022년이고 딱 하나만 2019년이네요.

     

    7. 그 중에 하나를 클릭했는데 앞서 말했던 것처럼 저는 1대만 있어야 한다면 픽업트럭을 선택할 것 같은데 이 차도 길에서 자주 보던 차인 것 같습니다.

     

    8.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등급별 제원이나 옵션이 나오고 트림이 진짜 엄청 많네요.

     

    9. 마지막으로 월간 판매대수가 나오는데 한달에 대충 1천대쯤 팔린 차량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