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개인택시 시세
    잡학

    요즘 택시와 관련해서 말들이 엄청나게 많은데 거의 대부분의 결론은 우버와 같은 것들을 허용해야 한다라는 이야기가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눈치를 볼 수 밖에 없기에 아마 대한민국에서 앞으로 꽤 오랜 기간 동안에는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개인적으로는 택시비가 확실히 과도하게 오른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 그러면 이용을 안하면 될 일이니 상관은 없는것 같기도 합니다. 그 비용을 지불하고도 사용할 가치가 있으면 하는 것이고 아니면 사용하지 않으면 되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

     

     

    이게 절대적인 시세가 아닙니다. 그냥 이런 가격에 파는 곳들도 있구나 정도로 알아두시면 되고 여러 방면으로 여러개를 봐야 진짜 가격이 나옵니다. 정찰제가 아니고 수요와 공급에 따라서 가격이 결정되는 것이다 보니 어떻게 보면 일종의 싯가라고 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비교가 필요하고 그 가격이 맞는지에 대해서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번호판만 파는 것이 있고 차를 포함한 것들이 있어서 이것도 잘 구분해서 보아야 합니다.

     

    서울 개인택시 시세

     

    1. 택시 시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여러개가 나오는데 그 중에서 아무거나 클릭해서 한번 보면 됩니다.

     

    2. 저는 처음에 있던 사이트로 들어왔고 여기서 전국 매물을 클릭합니다.

     

    3. 페이지가 이동이 되면 1차 지역 선택을 하라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4. 저는 서울 개인택시 시세를 보기 위해서 서울을 선택했습니다.

     

    5. 서울은 2차 지역 선택이 불가능하고 판매중인 개인 택시 들이 나왔는데요.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넘버 가격과 차량의 가격이 따로 되어져 있습니다. 보통 넘버 가격이 지금 8천만원 초반대 정도인 것 같은데 이게 시세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여기에 파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 가격에 판매 중이기 때문에 다들 이 가격 정도로 팔고 있는 것이고 여러 방면으로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