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방법
    잡학

    하루종일 무언가를 보는 삶에 익숙해져 있어서 과연 나는 일주일에 몇시간을 보는걸까 궁금해서 체크를 해본 기억이 있는데요. 다행히 시청 기록 시간들을 기록해주는 것들이 있어서 봤더니 생각보다 그렇게까지는 많지 않다고 생각을 했는데 대략 1주일에 25시간 전후였던 것 같습니다.

     

    잠깐이라도 안보는 날은 없고 주말에 조금 더 본다고 생각하면 평균 4시간이 조금 안되는 시간인데 이것보다 훨씬 더 많이 볼거라 생각했었는데 돌이켜보니 시리즈물 하나 시작하면 주말에만 10-20시간씩 봤고 저때는 뭔가를 제대로 집중해서 보지 않을 때였던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설명을 하겠지만 넷플릭스는 가입과 동시에 요금제를 정하고 결제를 해야 계정이 만들어집니다. 예전에는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변한 것인지 아님 제가 착각을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이미 넷플릭스 3년쯤 사용한 저로서는 오랜만에 보는 회원가입 화면이 신기하네요.

     

    예전에는 기본으로 1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곤 했었는데 이젠 사용자가 엄청 많고 모르는 사람이 없으니까 그런 식의 이벤트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한달 100원 이라던가 3달 1000원이라던가 이런 것들도 국내 ott도 이젠 거의 하지 않는 것 같네요.

     

    넷플릭스 가입방법

     

    넷플릭스를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바로 이메일 주소를 적고 시작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본인이 아이디로 삼을 아이디 이메일을 적고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첫번째는 그냥 설명만 나오고 바로 다음 버튼을 눌러서 넘어갑니다.

     

    이메일 주소는 아까 처음에 입력한 것이 입력되어져 있고 비밀번호를 적은 뒤에 필수 동의만 동의를 하고 저는 선택 사항은 체크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원하는 멤버십 요금제를 선택하라고 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가장 저렴한게 9500원, 중간이 13500원, 가장 비싼 것이 17000원인데 저는 1.7만원짜리 프리미엄을 사용중이긴 한데 본인의 사용 방법에 따라서 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베이직의 480p는 영상을 보는데 불편할 정도이기 때문에 최소한 스탠다드는 해야 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인간적으로 720만 되더라도 괜찮았을텐데 지금 시대에 480은 너무 심하네요.

     

    마지막으로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넷플릭스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