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포인트 사용 방법
    잡학

    개인적으로는 자주 가는 빵집이나 편의점 등에서 항상 들어왔던 이야기지만 단 한번도 신경쓴 적도 없고 단 한번도 적립해본 적도 없었지만 최근에 들어서 이걸 안하는게 너무 아깝다는 생각도 들고 뭔가 싶어서 찾은 이후로는 적립을 하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그런 생각을 했었습니다. 대형 프랜차이즈들이 전부 다 포함된 적립 체계가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 말이죠. 물론 적립 체계말고 그냥 결제만 하면 일정 부분을 돌려주는 것들이 예전에 있었긴 합니다만 이게 혜택이 좋다고 생각 했는지 자꾸 없애고 줄이고 이제는 신규는 절대 할 수 없게 되기도 했습니다.

     

    해피포인트 사용 방법은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 사용하겠다고 말하면 알아서 해주긴 합니다만 과연 얼마가 적립이 되는지 그리고 포인트가 얼마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는지 등에서도 알아야 하고 어디서 사용이 가능한지에 대해서도 알아야 사용이 가능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 방법

     

    해피포인트를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소개 - 제휴 브랜드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화면 가장 아래를 보면 최소 1천원 이상 결제를 했을 때 적립이 되고 결제 금액에 브랜드별 적립률이 곱해져서 포인트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100p 이상 보유시에 10p 사이로 사용이 가능 하며 1회당 최대 100만p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휴브랜드를 보면 제가 자주 가는 파리바게뜨를 포함해서 사람에 따라서 자주 가는 곳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의외로 있다고 생각했던 곳이 쉐이크쉑이였습니다. 이제는 자주 가지 않지만 한창 가던 때에 알고 있었다면 꽤 괜찮았을 것 같기도 하네요.

     

    그 밖에 다양한 곳들이 있는데 예전에는 엄청나게 많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제가 지금 가는 곳들에 항상 있어서 그렇게 생각을 하는 것인지 아니면 이제는 조금 줄어든 것인지 모르겠네요.

     

    일단 파바, 베라, gs25 정도는 자주 가고 파스쿠찌는 근처에 있기에 가끔씩 가게 되는데 뭔가 메인급에서 완전 메이저가 아니라 약간 벗어난 느낌들의 브랜드가 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등급이 있는 것은 처음 알았는데 프렌드, 패밀리, VIP, 그리고 로얄이 있다고 하네요. 혜택이 뭐가 있나 싶어서 봤더니 아래에 표로 있었는데요.

     

    심지어 로얄은 VIP 중에서 상위 2천명이라서 정말 얼마 되지 않긴 한데 이게 큰 차이가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선물을 신청자에 한해서 준다고 나와 있네요.

     

    쿠폰팩이라던가 생일날 뭘 주는 것 그리고 오더앱에서 배달 주문 1만원 할인이 괜찮은 것 같은데 이게 조건 없이 무조건 된다고 한다면 꽤나 괜찮다고 생각이 들고 어차피 부가적으로 생기는 것이 더 부가적으로 생긴다고 생각하면 저는 쓰는 것을 생각해볼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