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신택배 영업소 조회
    잡학

    요즘에는 한달에 수십개의 택배를 받는 것 같은데요. 때때마다 다르지만 1주일에 10개가 넘어갈 때도 있고 하루에 5개씩 오는 날도 있다 보니 택배가 없는 삶은 이제 생각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택배뿐만 아니라 당일 배송이 되는 식품들의 경우에는 아침에 주문해서 저녁에 받거나 저녁에 주문해서 새벽에 받기도 하면서 배송이라는 것은 우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된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영업소를 찾게 되는데 저에게는 2가지 경우인 것 같습니다. 첫번째는 수거해가지 않아서 직접 맡기러 가거나 화물을 보내야 하는 경우, 두번째는 반대로 내가 받아야 할 물건을 조금이라도 더 빨리 받기 위해서 택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찾으러 가는 것인데요.

     

    대부분은 첫번째 이유지만 한번은 너무 급해서 전날 미리 연락을 하고 아침에 가서 기다렸던 기억이 나네요. 대신택배 영업소 조회는 어렵지 않으나 방법에 있어서 설명이 조금 필요하기에 사진과 함께 보겠습니다.

     

    대신택배 영업소 조회

    대신택배를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안내 - 취급점조회를 클릭합니다.

     

    사진을 보자마자 어떻게 대신택배 영업소 조회를 해야 하는지 바로 느낌이 오시겠지만 설명을 아래에 조금 더 하겠습니다.

     

    일단 아무 곳이나 약도에 있는 view 버튼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지도와 함께 영업소명, 전화번호, 070전화, 도로명, 지번 주소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거리뷰 또한 확인할 수 있기에 찾아가기 전에 거리뷰를 한번 보고 간다면 더 쉽게 찾아갈 수 있겠네요.

     

    저는 대신택배 영업소 조회를 하려고 강동을 입력하고 검색버튼을 클릭했는데요.

     

    서울의 강동구도 있지만 부산의 강동도 있기에 다양한 결과가 뜰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검색을 하려면 지역명과 함께 찾고자 하는 영업소 이름을 검색해야 하는데 정확하지 않으면 검색이 어렵기에 저는 검색보다는 클릭이 더 편한 것 같습니다.

     

    좌측의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하고 구 혹은 시를 선택한 뒤에 전체를 살펴서 내가 가야하는 영업소 조회가 더 편한 것 같네요. 저는 구나 시도 선택하지 않고 좌측의 지도에서 특별시, 광역시, 도만 선택하고 난 뒤에 전체를 살펴보는 방법으로 필요한 곳을 찾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