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빙 이용권 가격
    잡학

    저는 원래 넷플릭스만 이용을 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제가 재밌게 즐겨 보는 예능 그리고 보고 싶은 예능들이 대부분 티빙에 있기에 이번에 티빙 이용권을 결제 했는데요.

     

    영화나 드라마 같은 것들은 사실 티빙이나 넷플릭스나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하고 있고 오히려 영화나 드라마 오리지널은 넷플릭스, 예능 오리지널은 티빙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ott서비스를 이용해서 무언가를 보는게 너무 당연해지고 있는데 사람들이 적응을 한 뒤에 가격을 계속해서 조금씩 올릴 것 같아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티빙 이용권 가격이나 넷플릭스 같은 것들도 처음에 비해서 가격이 계속해서 조금씩 오르고 있는데 어느 정도 선에서 가격이 멈췄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티빙 이용권 가격

    티빙을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티빙 홈페이지로 들어왔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위에 마우스를 올립니다. 클릭하지 않고 마우스를 가져다 대기만 해도 됩니다. 현재 저는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이기에 프로필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프로필 사진 위에 올리면 메뉴가 열리는데 여기서 이용권을 클릭합니다.

     

     

    티빙 이용권은 총 3가지가 있으며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 티빙 이용권 가격은 1.39만원, 1.09만원, 0.79만원입니다.

     

    그리고 프리미엄과 스탠다드는 연간이용권이 있는데 저는 현재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구매중에 있습니다. 프리미엄을 하는 이유는 동시 시청 숫자도 많으며 4k화질까지 지원하기 때문인데 사실 4k는 제가 보는 것 중에는 잘 없어서 동시 시청 4명이 메리트가 큰 것 같네요.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그리고 베이직 티빙 이용권 가격과 함께 각각의 특징이 나오는데 베이직은 사실상 이용하기가 불편하다고 이야기할 수 있을 정도고 최소한 스탠다드는 되어야 혼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명이서 사용을 한다면 당연히 프리미엄이 가장 좋을 것 같네요.

     

    유의사항에 아주 길게 나와 있는데 어떻게 보면 당영한 이야기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꼭 읽어야 할 이야기이기도 한데 아마 유의사항을 읽는 분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해외에서 이용을 할 수 없다는 점인 것 같네요.

     

    서비스 이용 권장사항이라는 부분이 티빙 이용권 아래에 있는 것을 처음 알았는데 윈도우 7이상을 권장하고 있기는 하네요.

     

    또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스마트tv, 안드로이드tv에 대해서도 최소한 이정도 이상은 되어야 한다고 적어 두고 있는데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보자면 현재 안드로이드12가 나온 상태고 올해 13이 나오는데 6 이상만 되면 된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