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잡학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나온 것들이 대부분 성공을 거두면서 거의 대부분의 작품들을 이름이라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당장 생각나는 것만 몇개 보더라도 오징어게임, DP, 지금우리학교는, 소년심판 그리고 예능 쪽인 솔로지옥이나 먹보와 털보까지 대부분이 기대 이상의 성공을 거두면서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2022년에도 꽤 많이 나올 예정입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한지 1년반이 좀 넘어가는 거 같은데 처음 할때만 해도 볼게 엄청 많다고 생각했으나 정작 너무 많아서 시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고 보고 싶은 것들을 적어 놓기는 하는데 아직 보지 못한 것들이 많습니다.

     

    넷플릭스는 총 3개의 요금제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 저는 가장 비싼 요금제를 사용중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낮은 요금제를 잘 선택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사진과 함께 보면서 변경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넷플릭스 화면에서 로그인을 한상태라면 우측 상단의 프로필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버튼을 클릭하여 나온 화면에서 아래의 계정을 찾아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계정에 들어가면 현재 사용중인 멤버십과 결제 정보가 나오고 멤버십 상세 정보 옆을 보면 멤버십 변경이라는 파란색 글씨가 보이는데 클릭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는 프리미엄인데 저는 스탠다드나 베이식으로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겠네요. 변경하고 싶은 요금제를 선택한 이후에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 창이 뜨며 저는 프리미엄에서 스탠다드를 선택해보았고 변경 사항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 바로 변경이 되는 것은 아니고 기존의 내 요금제가 종료된 날짜 이후 부터 새 요금제 변경이 가능해집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쓰는 이유는 화질과 동시 시청 가능 인원 수 때문인데요. 화질 고정이 가능하다면 좋겠지만 해당 부분은 불가능해서 아쉽고 동시시청은 아무래도 계정을 여러명이 사용하다 보니 필수 요소인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