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살만공격 메뉴, 가격
    잡학

    최근 유튜브를 보면서 가장 많이 보이는 치킨 광고는 순살만공격이 아닐까 싶은데요. 제 기준에서는 워크맨에서 처음 보았고 몇주쯤 지나서 갑자기 제가 보는 유튜버들이나 생방송을 진행하는 분들이 순살만공격 메뉴 광고를 받아서 진행하는 것을 봤습니다.

     

    처음 보았을때만 해도 동네에 있지 않아서 시켜 먹어보지 못해 아쉬웠는데 최근에 배달이 가능한 거리에 생겨서 한번 시켜먹어보았는데요.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 했습니다. 일단 아래에 나올 치파포세트를 먹었는데 다양한 맛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나쁘지 않았고 밥 보다는 안주로 가끔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메뉴의 종류를 보고 난 이후에 치파포 세트의 구성은 어떻게 되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등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살만공격 메뉴, 가격

    순살만공격을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아쉬웠던 것이 있다면 체인점을 위한 홈페이지만 운영을 하고 고객들이 메뉴를 본다거나 하는 부분이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상단 메뉴에 깐깐하게 고른 메뉴 - 10년을 업그레이드한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후라이드, 양념, 레드빌, 쏘이알리오였는데요. 쏘이알리오는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고 치파포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블링와사비, 화이트 크림, 블랙크림, 레드크림 중 블링와사비와 블랙크림도 치파포에 포함이 되어져 있고 참고로 세트 주문을 할 때 맛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있고 고정인 것도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이름이 조금 생소한 순살만공격 메뉴인데 바바인디아, 알프레도 갈릭, 베리베리, 치폴라인데 베리베리의 경우에는 크림소스에 베리를 넣는다고 하는데 치킨이라서 상상이 잘 가지 않네요.

     

    뿌링크, 코코넛블랙, 양념바베큐, 간장바베큐도 있는데 상상이 가는 메뉴들도 있고 이름만 보고서는 상상이 전혀 가지 않는 이름들도 있어서 몇개를 시켜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순살만공격 메뉴는 여기까지 일단 있지만 아래에 치파포세트에 관한 설명과 함께 가격도 기재되어져 있습니다. 버터마늘 바베큐와 불닭 바베큐까지 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나온 메뉴 개수는 18개였는데요. 이외에도 사이드메뉴까지 한다면 더 많은 메뉴가 있을 것 같네요.

     

    순살만공격 메뉴와 가격을 가장 확인하기 쉬운 곳은 사실 배달어플입니다. 저 또한 궁금한 점이 생길 때 배달어플을 찾아보기도 합니다.

     

    치파포가 무슨뜻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대표메뉴에 치파포가 있고 치파포 세트는 2.0, 1.5, 1.0으로 되어져 있는데 각각 2마리, 1.5마리, 1마리입니다.

     

    치파포 양념을 선택하는 곳에서 보통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도 있고 송송파닭을 와사비 크림으로 바꾼다거나 할 수 있는데 취향에 따라서 변경해서 주문하면 될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