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워디렉터 무료 다운로드
    잡학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들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아마 사진만 짜집기 한다면 윈도우 무비 메이커도 많이 사용할 것이고 비슷한 것들이 곰믹스, 반디컷, 뱁믹스 등이 있을 것이고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면 모바비 그리고 그 다음으로 넘어간다면 프리미어 프로나 베가스 정도가 되겠네요.

     

    파워디렉터는 어디쯤에 위치를 시켜야 할 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저는 모바비를 사용하다가 프리미어 프로로 넘어왔고 개인적으로는 시작할 때 프리미어 프로로 시작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고 그 몇가지 특성들이나 장점들은 다른 것들이 따라하고는 있지만 각자 프로그램의 색깔이 있기 때문에 모두를 담아내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조금 더 프로적이고 조금 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여러 프로그램을 둘러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파워디렉터는 15버전, 18버전, 19버전 등 구버전을 찾는 분들도 많은데 지금은 아예 365라는 이름으로 바뀌어서 나와있네요. 버전이름이 될 지 아니면 이제 이름을 그대로 쓰면서 업데이트만 해나가는 방향으로 될 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파워디렉터 무료 다운로드

    사이버링크를 검색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상단의 소프트웨어 - 영상 편집 - 파워디렉터 365를 클릭합니다.

     

    쉽고 강력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라고 소개를 하면 기본은 윈도우 버전으로 되어져 있고 mac 버버즌은 별도의 페이지 이동이 필요하네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사용하면 되고 구매하기는 1개월에 8,917원이라고 나오는데 가격정보를 한번 클릭해보았습니다.

     

    영구사용이 가능한 것들 몇가지는 가격대가 10~2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고 구독형인 것들은 한달에 9천~1만4천원 정도의 금액이네요.

     

    최근 프로그램들이 구독형으로 많이 바뀌고 있고 프리미어 프로 역시도 구독형으로 바뀌는데 나름의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장점이라고 한다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오류 수정이겠고 단점은 아마 높은 확률로 회사가 돈을 더 벌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채택했을테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구버전을 쓰다가 신버전을 새로 구매하는 것 보다 오히려 구독형이 더 비용이 많이 들어갈 수 있겠네요.

     

     

    사이버링크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자료실이 있기에 자료실 - 모든체험판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엄청나게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동영상 편집만 보면 파워디렉터 스위트 365 에센셜과 그냥 365에센셜이 있고 그 속에는 파워디렉터 19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스위트 365 에센셜을 보면 프리미엄 기능을 30일 동안 사용가능한 무료 소프트웨어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