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미니 pc버전, mini 라디오 다운로드
    잡학

    이제는 라디오를 듣는 사람은 둘째 치더라도 라디오라는 기기 자체를 보는 일이 거의 없는 것 같은데요. 본래 라디오는 카세트 테이프를 플레이 하는 기기에 라디오 기능이 추가된 것이 대부분이였고 그 다음 세대가 라디오 + 카세트 테이프 재생 + cd 재생이였습니다.

     

    하지만 이 이후로는 라디오를 듣는 사람은 있더라도 라디오를 라디오로 듣지 않고 컴퓨터로 틀어놓거나 휴대폰으로 틀어놓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가끔 라디오를 들으면 mbc 미니 pc버전 라디오 다운로드를 해서 듣지 라디오 기기는 집에 없네요.

     

     

    라디오의 좋은 점이라고 한다면 세상사 듣는 재미도 있을테고 중간중간 나오는 노래들을 들으면서 내가 모르는 좋은 노래를 건질 수도 있고 bgm 대신에 라디오를 틀어두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대부분 반복적인 일을 할 때 가끔 라디오를 틀어놓는 편인데 꼭 라디오에 집중하지 않더라도 간혹 들려오는 소리를 잠시 듣는 것만으로도 괜찮은 것 같네요.

     

    mbc mini 라디오 다운로드는 pc버전과 모바일버전으로 나누어져 있고 웹 버전도 있기는 합니다만 웹 버전은 거의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

     

    mbc 미니 pc버전, mini 라디오 다운로드


    미니 엠비씨를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들어가자 마자 볼 수 있는 화면은 바로 웹페이지에서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것인데요.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라디오 우측을 보면 안드로이드, 애플, 윈도우, 웹버전의 mini 라디오 다운로드가 가능한데 저는 이 중에서 먼저 안드로이드를 선택해봤습니다.

     

    mbc 미니 라디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휴대폰으로 들을 수 있고 휴대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하여 크게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mbc 미니 pc버전 다운로드 화면입니다. 다운로드부터 설치까지는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습니다.

     

    mbc 미니를 실행시키면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로그인을 하면 무료로 메세지 작성이 가능합니다. 라디오를 듣는 분들이 문자로 보내면 요금이 들지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무료로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음악 리스트를 선택하면 해당 방송에 나온 음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표준fm, fm4u, 올댓뮤직, podcast M 다시 듣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 M 다시듣기를 클릭한 후에 인기순으로 정렬되어 있는 가장 위에 별밤을 클릭해보았습니다. 방송을 했던 것을 다시 들을 수있도록 되어 있네요.

     

    mbc 미니를 다운로드 받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이 부분일 것 같은데 우측 상단의 >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이는 라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매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보이는 라디오 일정에 대해서도 확인이 가능하기에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있다면 보이는 라디오를 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사진방와 편성표는 보고 넘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