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년월일 궁합 무료
    잡학

    별자리, 혈액형, 이름, 생년월일 등으로 궁합을 많이 보고는 하는데요. 혈액형은 사실상 4x4로 16개의 경우밖에 없으니 재미로 보는 것이고 별자리 역시도 12x12로 144개의 경우의 수 가 있으니 크게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이름이나 생년월일은 경우의 수는 다양하나 결국 궁합이라는 것은 사람이 만들어져 임의로 정해 놓은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믿고 믿지 않고는 본인의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풍수지리, 사주팔자, 궁합, 타로 등은 결국 누군가가 혈액형 궁합처럼 임의로 정해놓은 것이기에 의미가 없다면 없는 것이고 있다면 있는 것입니다.

     

     

     

    다만 좋은 결과가 나온다면 기뻐하는데 그치면 되고 나쁜 결과가 나온다면 그 방향으로 가지 않게 노력하면 되는 것이지 결과를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간혹 주변에 궁합을 보러 갔다가 결국 헤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고 점을 보러 다녀서 결국 결과가 좋지 않은 적도 있는 것 같습니다.

     

    생년월일 궁합 무료


     

    사진처럼 생년월일 궁합 무료라고 검색을 하면 수많은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물론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과를 간단하게 보여주고 유료 서비스 요구를 하는데요.

     

    그렇기에 여러 사이트들을 한번 다 둘러보면 됩니다. 사이트 더보기를 누르면 정말 수십, 수백개의 사이트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충 아무 곳이나 들어가서 본래 적혀 있던 생년월일을 바탕으로 결과보기를 클릭해봤습니다.

     

    깊이가 깊어지는 것이 쉽게 되는데 서로 그 깊이를 만들지 않으면 남남이 된다는 것은 긍정과 부정이 함께 섞인 말 같네요.

     

    오히려 깊이가 깊어지는 것이 쉽게 되니 서로 남남이 될 확률이 적다고 이야기 하는게 좀 더 맞지 않을까요? 아무튼 첫번째는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우연찮게도 다른 사이트에 왔는데도 첫번째와 생년월일이 똑같이 되어 있어서 그대로 결과보기를 클릭해보았습니다.

     

     

    두번째는 성에 대한 만족도가 나오는데 첫번째와는 아예 결이 다른 이야기라서 딱히 비교를 해 볼 것이 없네요.

     

    세번째 역시도 기본으로 설정되어져 있는 생년월일 궁합 무료가 저렇게 되어 있어서 결과보기를 클릭해보았습니다.

     

    특별한 내용은 없는 것 같고 그냥 재미로 둘러보면서 읽어보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네이버에서 오늘의 운세를 보고 좋은 말이면 좋게 생각하면 되고 나쁜말이면 그 부분을 조심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가령 오늘은 말을 조심하라고 한다면 말을 좀 더 신중하게 하는 하루를 보내는 것은 저에게 도움이 되면 도움이 되지 실이 되진 않을테니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