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잡학

    최근 봤던 기사가 있었는데 43세에 벌이의 정점을 찍고 58세부터는 적자 인생을 살아간다는 이야기였는데요. 적자가 가장 심한 나이는 16세였고 우리가 지금 중장년층이 80세시대, 청년층이 100세 시대라고 가정을 했을 때에 최소 20년, 최대 40년을 적자로 살아야 한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렇기에 모든 청년들은 공무원 시험에 뛰어 들어 공무원 연금을 받기를 원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저 또한 노후 대비를 위해서 어떠한 일들을 해야할 지 늘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 첫 걸음이 바로 취업을 했을 때에 적금 혹은 예금을 들어서 일단 목돈을 마련하는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저도 가장 처음에 했던 생각은 '적금 이율 좋은 걸로 하나만 넣으면 되지 않나?'였는데 실제로는 정기적금 금리높은곳은 기간도 짧고 넣을 수 있는 금액도 한정적이였습니다.

     

    그래서 최소 2-3개, 많으면 7-8개 까지도 정기적금 통장을 가지게 되고 결국 다양한 방법들을 통하게 되고 여러 정보들을 얻으면서 통장이 계속해서 늘어나게 됩니다.

     

    저는 정기적금 금리높은곳을 찾을 때 3가지 방법을 쓰는데 개인적으로는 3번 방법을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고 실제로 통장이 늘어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모바일로 들어가시는 분들은 바로 네이버로 들어가시면 되고 pc로 확인하시는 분들은 m.naver.com 을 입력해서 모바일 네이버로 들어갑니다.

     

    해당 기능이 pc에서는 제공되지 않고 모바일 네이버에서만 제공이 되고 있기에 그렇습니다.

     

    적금금리, 정기적금 금리비교 등을 검색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보이는 것이 지역 선택, 월적립금, 개월 수, 가입 방식, 가입제한을 선택하는 것이고 그리고는 은행과 저축은행 그리고 신협을 카테고리로 구분지어 놓았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에서 금액만 100만원으로 바꾸어 보았는데요.

     

    은행 카테고리에서와 전체 카테고리의 결과물이 다른 것을 볼 수 있었고 100만원으로 했던 이유는 평균 초봉을 받았을 때 기준에 저금을 최대한으로 한다고 가정하면 이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한 통장에 몰아넣는다면 어떻게 될까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2


    두번째는 마이뱅크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여기 말고도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으니 꼭 여기일 필요는 없습니다.

    상단메뉴 금리비교 - 예금금리로 들어갑니다.

     

    다시 한번 상단 메뉴에서 정기적금을 클릭합니다. 예금금리를 클릭하고 들어와야만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100만원, 12개월로 되어 있으며 아까 네이버와는 또 조금 다른 결과물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를보면 은행,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 전체비교가 있는데 새마을금고를 한번 클릭해보았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아서 이용하면 될 것 같네요.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3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에 적금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뉴스탭으로 들어가면 지금 가장 인기 있거나 반짝 상품으로 나온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이럴 때는 하나은행, 신한은행 등과 같은 우리가 아는 유명은행들에서 5% 이상의 상품들이 나오는데요.

     

    금액이나 개월수가 제한되기는 합니다만 이런 것들을 하나 둘 모아서 결국에는 큰 돈을 만들어 내는게 아닌가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