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잡학

    미스터트롯의 열기가 엄청 뜨겁습니다. 시청률 30% 돌파는 물론이고 이대로만 간다면 40%, 50%도 가능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고 있습니다.


    저도 미스터트롯에 관심이 없었습니다만 시청률이 30%가 넘었다기에 1화만 볼까 생각했던것이 생각날때 마다 찾아서 보고 있고 노래들을 때 미스터트롯에서 나와서 불렀던 노래들을 찾아서 듣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노래모음이 유튜브가 가장 좋지만 광고를 10개, 20개씩 붙여놓은 영상들이 많아서 저는 광고 없는 미스터트롯 노래모음을 찾았습니다.


    당연히 일부 유튜버들이 저작권을 무시하고 막 올리는 것들이 아니라 공식적으로 나와있는 것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제가 찾은 방법은 2가지입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2번째 방법이 더 나은 것 같네요.


    먼저 노래모음 영상 2개부터 링크하고 어디서 어떻게 찾았는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유튜브에서 tv joseon을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재생목록을 클릭합니다.



    살짝 내려 보시면 내일은 미스터트롯 관련 영상을 모아둔 재생목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한곡씩 잘라져서 잘 모아져 있고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방송 시간 순서대로 찾아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긴 합니다만 노래모음으로 1시간 혹은 그 이상을 듣기에는 조금 불편하죠.




    그래서 두번째 방법은 미스터트롯 공식계정을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동영상에 들어가보면 제가 올린 트로트에이드 곡모음, 1:1 데스매치 곡모음의 영상이 바로 여기에 있으며 이곳에 올라온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영상들은 현재 광고가 달려있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방송이 될 때마다 노래모음이 올라올 것으로 보이고 팀별로, 사람별로 아마 계속해서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노래 외에도 직캠, 댓글 읽기 등 다양한 컨텐츠들로 영상을 만들어내고 있어서 미스터트롯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유튜브 페이지가 참 괜찮은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