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엑스 전시회 일정 보기
    잡학

    저는 박물관, 미술관 등에서 하는 전시회를 가끔 구경가는 편인데요. 무료로 하는 것도 있고 입장료가 있어도 천원 비싸면 5천원인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부담없이 다녀오고는 합니다.


    코엑스에서도 각종 전시, 이벤트, 공연 등의 일정등이 있는데 내가 가려고 하는 때에 어떤 전시나 공연이 있는지 미리 알아본다면 가서 괜히 맘에 안드는 걸 억지로 보거나 헛걸음 할 일이 없겠죠.




    코엑스는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성역과 봉은사역 그리고 청담역에 가까이 있습니다. 근처에 백화점도 있어서 겸사겸사 다녀오기도 하죠.


    작성일 기준으로 전시회의 모든 일정을 알려드려도 소용이 없으니 전시 일정을 어디서 어떻게 봐야하는지를 설명드릴까 합니다.


    코엑스 전시회 일정 보기


    먼저 코엑스를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상단탭 - 행사일정에 보시면 전체일정, 전시일정, 컨벤션일정, 이벤트일정, 공연일정, 해외전시일정 등이 있는데 본인이 알아보고자 하는 일정을 클릭해서 알아보면 됩니다.



    먼저 전체일정의 경우에는 전시, 컨벤션, 이벤트, 공연, 해외전시 등 모든 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되어 있으며 하루에  적으면 2개 많으면 4개까지 일정이 되어 있네요.



    아마 많이들 찾으실 전시일정에 관해서인데 박물관이나 미술관들이 짧게는 몇주, 길게는 몇달씩 하는 것에 반해서 코엑스의 전시들은 보통 며칠정도만 그것도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목금토일에 많이 몰려 있네요.


    2월기준으로는 제 눈에 띄는 것이 헬스케어, 일자리엑스포 등이 있네요.




    세번째는 컨벤션 일정인데 보통 박람회나 심포지움 같은 일정이 나옵니다.



    네번째는 이벤트일정인데 기간을 2020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했는데도 아직은 3개밖에 없고 롯데면세점은 행사가 끝나기 직전에 또 행사를 시작해서 11월부터 3월까지 쭉 행사가 이어지고 있네요.



    공연일정은 놀이 뮤지컬 프렌쥬 신비의 손전등이 있고 예정공연에는 작성일 기준으로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외전시 일정도 있는데 현재까지는 베트남과 자카르타만 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