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자스쿨 메뉴 추천 가격
    잡학

    피자스쿨은 저렴한 가격대의 피자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피자 체인입니다. 과거에는 매우 경제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기본적인 치즈 피자가 5천 원 정도였으며, 추가 토핑이 있는 피자는 6천 원에서 7천 원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에는 피클, 핫소스, 치즈가루와 같은 부가 품목이 별도로 계산되었기 때문에, 최종 가격은 피자 가격에 약 1천 원 정도를 더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피자스쿨의 가격도 상승했으며, 다른 저렴한 피자집들도 많이 생겨나면서 경쟁이 치열해졌습니다. 현재 피자스쿨의 가격은 기본 치즈 피자가 9천 원, 페퍼로니 피자가 1만 원, 콤비네이션 피자가 1.1만 원, 불고기나 포테이토 피자가 1.2만 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부가 품목인 피클, 소스, 음료 등을 추가하면 최종 가격은 다른 피자집과 큰 차이가 없을 수 있습니다.

     

    피자스쿨은 여전히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의 피자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여전히 매력적인 선택지입니다. 하지만 가격 변화와 시장 경쟁 상황을 고려하여 메뉴 선택 시 가격대비 가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자스쿨 외에도 다양한 저렴한 피자 체인점이나 로컬 피자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으므로, 다양한 옵션을 비교해보며 자신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피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자스쿨 메뉴 추천 가격

     

    피자스쿨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테이크아웃 피자 프랜차이즈로서 다양한 메뉴 소개, 매장 위치, 창업 정보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자스쿨은 가성비 좋은 피자 메뉴로 유명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면, 피자스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피자나 사이드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메뉴는 신메뉴, 스쿨스페셜, 클래식, 사이드, 추가토핑 등으로 나뉩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피자와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스쿨스페셜 메뉴에는 마라치킨, 불닭고구마, 트러플머쉬룸, 오지치즈포테이토, 트러플포테이토, 미트러버 등의 피자가 있으며, 가장 비싼 메뉴는 약 1.6만원 정도입니다.

     

    또한 더블갈릭바베큐, 고르곤졸라, 직화파인애플, 고구마, 핫치킨, 나폴리 등 다양한 종류의 피자가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까르보네, 아이리쉬포테이토, 깐쇼새우, 도이치바이트, 멕시간바이트 등의 바이트 피자도 있습니다. 바이트 피자는 가장자리가 특별한 모양으로 되어 있어 특색 있는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화홀릭바이트, 야채퀘사디아, 치킨퀘사디아, 비프퀘사디아, 닭안심살 등 다양한 종류의 피자가 스쿨스페셜 메뉴에 포함되어 있으며, 피자스쿨은 다양한 실험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클래식 메뉴에는 치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포테이토, 불고기 등이 있으며, 이 중 클래식 불고기 피자는 1.2만원으로 피자스쿨의 다른 메뉴에 비해 다소 비싼 편입니다.

     

    사이드 메뉴에는 치즈오븐크림스파게티, 크림치즈볼, 로제치즈볼, 슈크림볼, 오지치즈그라탕, 트러플포테이토스틱 등이 있습니다.

     

    또한 새우링, 치킨텐더, 치킨스틱&윙, 치즈오븐스파게티, 갈릭포테이토 등 다양한 종류의 사이드 메뉴를 제공합니다.

     

     

    소스류가 의외로 저렴했는데 가격이 내린건지 원래 100원이였는지 기억이 나지는 않습니다. 핫소스, 파마산, 치즈시즈닝이 100원이고 피클, 트러플크림소스, 갈릭디핑소스, 허니시럽, 스위트칠리소스는 500원입니다.

     

    추가토핑도 있는데 세블락소시지, 블랙올리브, 페퍼로니, 로인햄, 베이컨, 갈릭스프레드,치즈바이트+고구마무스, 고구마무스, 파인애플토핑, 치즈토핑, 치즈크러스트, 치즈바이트까지 피자스쿨은 커스텀해먹는 재미도 있기도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