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가입한 카페 찾기 바로가기
    잡학

    인터넷 서비스의 발전과 함께 카페나 커뮤니티 사이트의 이용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특히, 다양한 주제와 취미, 관심사를 공유하며 정보를 주고받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곳에 가입하다 보면, 내가 가입한 카페를 찾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페 서비스 중 하나인 다음에서는 이러한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카페 메뉴에 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페 메인화면에 접속하면, 메인 배너 바로 아래에 이 기능이 위치하고 있어, 별도의 검색이나 클릭 없이도 간편하게 내가 가입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메인 배너는 다음이 현재 집중적으로 홍보하거나 추천하는 다양한 컨텐츠, 시스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새로운 곳이나 인기 있는 곳을 소개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여러 기능들이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편리하고 쉽게 원하는 카페를 찾아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가 가입한 카페 찾기 바로가기

     

    1. 다음 메인화면에서 카페를 클릭합니다.

     

     

    2. 내 카페가 혀재 1건이 있는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위에는 테이블 시스템에 관해서 나오는데 요즘 테이블을 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3. 1개만 있는 것이 설명이 부족할 수 있어서 일부러 한 곳을 더 가입했습니다.

     

     

    4. 그러면 아까 1이라고 되어 있던 숫자가 2로 바뀌고 최근 가입한 곳이 가장 앞으로 이동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