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린토피아 세탁 가격, 가격표
    잡학

    크린토피아는 대한민국에서 널리 알려진 세탁 전문점 중 하나로, 다양한 의류 및 물건들을 청소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대표적인 메리트 중 하나는 편리함입니다. 단순히 의류를 맡기기만 하면, 전문적으로 세탁 및 관리해주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크린토피아의 세탁 서비스 가격은 어느 정도일까요?

     

    코트나 패딩은 일반적으로 1만원 내외로 세탁됩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이러한 의류를 세탁하는 수요가 높아집니다. 따라서 시즌에 따라 가격이 약간 변동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신발 세탁의 경우 4-5천원 정도가 평균적인 가격대입니다. 단, 재질이나 세탁 요청 사항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셔츠류는 대체로 2천원 내외로 세탁됩니다. 비즈니스룩이나 일상복으로 널리 착용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 가격대를 기준으로 여러 개의 의류를 동시에 세탁하면 경제적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크린토피아는 다양한 의류와 아이템들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과 서비스 내용을 알고 싶다면 크린토피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매장에 문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가격표가 있으니 필요한 부분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세탁 가격, 가격표

     

    1.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로 들어와서 상단의 세탁서비스 중 본인이 확인하고 싶은 메뉴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2. 가령 와이셔츠를 선택했다면 화면을 아래로 내립니다.

     

    3. 그러면 요금안내라고 하면서 나오게 되는데 셔츠는 1500원, 두껍거나 장식이 있다면 2000원, 마 재질의 경우 3천원, 드라이 또한 1500원이네요.

     

    4. 이불의 경우 1.1만원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재질에 따라서 기본 요금도 달라지고 상황에 따라서 더 비싸질 수 있습니다.

     

    5. 아웃도어류의 경우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네요. 하지만 저는 항상 20% 할인이 될 때 맡기기 때문에 그런 때를 잘 선택해서 해야할 것 같습니다.

     

    6. 운동화는 저는 다시 맡기지 않을 것 같은데 오래 사용한 신발이긴 했습니다만 확실히 상처가 너무 많이 나서 결국 그 신발은 버렸습니다.

     

    7. 교복도 참 많이 맡길 것 같은데 셔츠 1500원 부터 시작해서 상의, 스커트, 바지, 티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조끼 등 다양하게 있네요.

     

    8. 가방과 모자도 세탁해주는 줄은 몰랐는데 모자 세탁을 맡기면 주름 안지게 잘 해줄지 궁금하네요. 백팩도 마찬가지구요.

     

     

    9. 로얄이라고 해서 일반 세탁 요금의 2배로 한다는데 고급 의류들은 확실히 이렇게 맡길 것 같긴 하네요.

     

    10. 가장 마음에 드는건 바로 이건데 당일 세탁이 가능합니다. 출장 나가서 급하게 와이셔츠 세탁할 일이 있다면 엄청 유용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