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국 축제, 전국 지역별 정리
    잡학

    수국은 그 화려한 꽃과 다양한 색상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꽃 중 하나입니다. 한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이 꽃은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축제의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방문객들에게 눈호강을 선사합니다.

     

    특히, 제주도의 휴애리 자연생활공원과 마노르블랑에서는 대규모의 수국축제를 개최하여 방문객들에게 꽃의 매력을 선보입니다. 휴애리는 광활한 정원에 수국을 중심으로 다양한 꽃들과 조화를 이루며, 특히 여름철에는 그 화려함이 더욱 돋보입니다.

     

    제주도 마노르블랑에서도 수국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수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의 정원과 함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제주도만의 특별한 축제가 아닙니다. 전국 곳곳에서도 수국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부산, 광주, 태안, 가평, 포천, 고성, 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축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밌는 점은 수국만 하는 곳은 없고 계절별로 여러가지를 하는데 대부분 핑크 뮬리가 있다는 점이네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와야 하니 사진 찍기 좋은 것들을 많이 심는 것 같습니다.

     

    여름이 시작되면 전국의 수국축제가 한창이므로, 꽃의 화려함과 함께 여름의 시작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지역의 수국축제를 방문하여 그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수국 축제, 전국 지역별 정리

     

    1. 수국 축제라고 검색하면 현재는 2개가 나오는데 지금 진행중인 것이 2개이지 사실 전국에 수십곳이 있습니다.

     

     

    2. 휴애리 홈페이지를 들어와보면 9월 15일부터는 핑크뮬리 축제를 한다고 하는데요.

     

    3. 수국은 봄 수국, 여름 수국, 유럽 수국이라고 해서 3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4. 사진을 보는데 이정도면 앞에서 사진 한번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드는 것 같습니다.

     

     

    5. 이번에는 마노르블랑 홈페이지인데요.

     

    6. 5월부터 8월까지라고 하며 봄부터 여름까지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고 생각보다 오랜 기간 피어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