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핸드폰 사용시간 확인
    잡학

    갤럭시 핸드폰은 사용량을 확인하고 관리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핸드폰의 사용시간을 확인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설정에서 웰빙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거기서 각 앱의 사용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혹은 데이터 사용량으로 들어가도 내가 많이 쓴 어플 확인은 가능하겠네요.

     

    또한, 갤럭시 핸드폰은 디지털 웰빙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시간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 기능을 설정하면 일정 시간 이상 특정 어플을 사용하게 되면 알림이 오거나 해당 어플이 일시적으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시간을 제한하고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갤럭시 핸드폰의 디지털 웰빙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시간을 체크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핸드폰 사용시간을 설정해놓은 시간 이상 사용하게 되면 알림이 오거나 특정 앱의 사용을 제한해주는 기능으로,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건강한 디지털 사용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갤럭시 핸드폰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시간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량을 체크하고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관리를 하면서 건강한 디지털 라이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사용시간을 체크하여 필요에 따라 알림을 설정하거나 특정 앱의 사용을 제한하는 것은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생각을 바꾸고 적절한 디지털 사용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갤럭시 핸드폰 사용시간 확인

     

    1. 휴대폰에서 설정 어플로 들어갑니다.

     

     

    2. 설정창으로 이동이 되면 화면을 아래로 내려 디짙러 웰빙 및 자녀 보호 기능을 클릭합니다.

     

    3. 들어오자마자 오늘 사용한 시간과 어플은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우측 상단의 그래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그러면 주차별로 사용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그런데 시작일이 일요일이고 끝나는게 토요일인 일주일이네요. 저는 하루 평균 6시간 45분 사용했으며 지난주 보다 일 평균 1시간 더 많이 사용했다고 합니다.

     

     

    5. 다시 이전 페이지로 돌아오면 앱 타이머가 있는데 특정 앱을 너무 오래 사용하고 있다면 타이머를 내가 설정 가능합니다만 저는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

     

    그 외에 운전 중 사용량, 보행 중 사용량도 체크를 시작하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이동 속도에 따라서 체크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6. 그 외에 음량 모니터 기능은 진짜 유용할 것 같고 자녀 보호 기능도 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