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웹툰 바로가기
    잡학

    네이버웹툰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고 대표적인 웹툰 플랫폼으로 대중화에 큰 역할을 한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종이 만화에서 디지털 플랫폼으로 이동하면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작품을 소비하고 누리는 방식으로 변화하였습니다.

     

    저 역시 네이버웹툰을 자주 이용하고 있으며 만화를 보는 것은 저에게 즐겁고 편안한 취미입니다. 무료로 다양한 장르와 작가의 작품을 제공하고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장르부터 새로운 장르까지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웹소설 기반 웹툰들이 다양하게 제공되어 장르의 다양성도 늘어나고 있고 요즘의 트렌드를 따라갈 줄도 아는 것 같습니다.

     

    웹툰은 그림과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형태로, 시각적인 즐거움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해줍니다. 작가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표현력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며,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고 웃음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또한 네이버웹툰은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생태계를 발전시키는데에도 기여하고 있어, 전체적인 성장과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장르와 작품들은 언제든지 접속하여 쉽게 읽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일상생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때나 이동 중이나 휴식 시간에도 즐겨보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의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서, 가족과 친구들과도 웹툰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웹소설과 웹툰의 상호작용이 더욱 증가하면서, 소설의 원작을 웹툰으로 연재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카카오의 나혼자만 레벨업은 애니화도 확정이 되었다고 하며 영화로도 나온다고 하네요. 이러한 다양한 시도들이 산업을 더욱 흥미롭고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매력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네이버웹툰 바로가기

     

    1. 네이버웹툰으로 들어갑니다.

     

     

     

    2. 일단 바로가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만드는 방법부터 설명하면 우측 상단의 점 3개 버튼 -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3. 그러면 이름을 설정하고 만들기 버튼을 눌러서 만들 수 있는데요.

     

    4. 바탕화면에 정상적으로 만들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콘 설정도 되어져 있기에 다른 것과 구분되어서 확인하기 편합니다.

     

    5. 해당 페이지에서 웹툰 탭을 클릭합니다.

     

     

     

    6. 요일별로 정리가 되어져 있으며 인기순 혹은 조회순으로 보는 것이 사람들이 많이 보는 것을 확인하기 가장 좋습니다.

     

    7. 사실 예전에는 유명한 것들은 다 봤었는데 요즘은 뭔가 완결이 나고서 보고 싶다보니 안본 것도 많은 것 같네요. 그런데 소설 원작을 읽은 것들도 많고 읽다가 하차한 것들도 있어서 나중에 어떻게 읽을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