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대 px 달팽이크림 3개 써본 후기 + 듀이트리 가격
    잡학

    제가 군대있을때만해도 군대안에 화장품은 절대 사서 쓰지 않고 무조건 사제용품을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오히려 역으로 px에 들어간 물품들을 사서 쓰는 시대가 왔습니다. 물론 px에서 사서 쓰는 것이 아니라 px에 들어간 물건들을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기에 굳이 군인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px가 좀 더 저렴하기는 하나 굳이 군인에게 일부러 부탁할만한 정도의 차이는 아니기 때문에 하나 정도 써 볼 생각이시라면 그냥 직접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듀이트리 달팽이크림만 군대 px에 파는 줄 알고 일부러 이걸 사서 썼는데 알고보니 닥터지도 파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제가 써본건 듀이트리 달팽이 크림이기 때문에 이것밖에 설명을 드릴 수 없을 것 같네요.


    일단 저는 군대를 전역한 남자고 평소에도 올인원을 바르거나 아니면 집에 있는 걸 아무거나 바르는 수준이였고 잘 씻어도 간혹가다가 얼굴에 꼭 뭐가 한두개씩 나는 스타일이고 세수할때 손으로 꼼꼼히 만져보면 좁쌀마냥 이마에 뭐가 나는 스타일이였습니다.


    군대 px 달팽이크림 3개 써본 후기



    군대 전역한지도 시간이 꽤 지난 남자가 군대 px에 물건이 아무리 좋다고 한들 눈길도 안주겠지만 평소 즐겨보던 꽃빈 방송에서 러너가 군대 훈련소때 달팽이크림을 한통 쓰고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는 이야기를 보고 저도 관심이 가게 됐습니다.


    그때 마침 기존에 쓰고 있던 참존 올인원을 다써가던 시기이기도 하고 다른걸로 갈아타볼까 생각하기도 하고 있었어서 마침 잘 됐다 싶어 검색해 봤더니 무슨 여친에게 역으로 선물을 보내는 화장품이라느니, 군대에서 피부가 좋아진다느니, 남자친구에게 사오라고 시켰다느니, 선물받았다느니 하는 글들이 워낙 많아서 저도 호기심에라도 일단 처음에 1개를 구매했습니다. 



    달팽이크림 말고도 무슨 세럼, 에센스워터, 에멀전 등 많았지만 저렇게 여러개 바를 것 같으면 굳이 이걸 바르지 않겠다는 생각에 저는 크림만 주문을 했는데요. 그것도 딱 하나만요.


    일단 처음 받아보고 바르고 난 뒤에 가장 먼저 들었던 생각은 '이거 생각보다 왜 이렇게 기름진 것 같지?' 였습니다. 평소에 딱히 제형이나 발림성에 신경을 쓰는편은 아니였으나 얼굴에 바르는 크림의 제형이야 뭐 다 고만고만하다치고 이건 특히나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긴 했습니다만 넘어가고 발리는 느낌이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습니다.


    물론 크림을 조금씩 콕콕 찍어 발라 문질문질 해서 바르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어디 남자들이 그렇게 하나요? 그냥 손에 적당량 덜어서 손에 좀 비빈 다음에 얼굴에 발라주는데 바르고 나면 아주 잠깐의 어딘지 모를 찝찝함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본래의 목적이였던 군대 px 달팽이크림을 발라서 피부는 좋아졌느냐? 딱히 눈에 띄게 피부가 좋아졌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뭔가가 덜난다는 느낌은 확실히 받았습니다.


    기존에 2개 날거 1개 나고 1개 날거 안나는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물론 꾸준히 다른관리도 하면서 저 달팽이크림을 발라야 하는데 저는 저 크림을 마치 올인원마냥 저거 하나만 썼으니 그랬을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세수하고 나면 아주 빠른시간내에 피부가 땡기고 그 이후로는 기름기가 올라오는 수분부족형 지성의 전형적인 피부 타입을 가지고 있는데 수부지에게 적합한가 라고 한다면 저는 약간 의문을 표하고 싶네요.


    결국에는 1+1하는거 한번 더 사서 3개를 썼습니다만 딱 거기까지였습니다. 1개 쓰고 사실 멈출까 했었는데 당시에 딱히 쓸게 없어서 3개까지 썼네요. 가격대도 뭐 딱히 비싼 것 같지도 않고 저렴한 것 같지도 않은 그런 가격이였습니다.



    그 다음에는 닥터지를 한번 써볼까 했었는데 우르오스 스킨밀크 올인원이 좋다고 해서 갈아탔습니다. 아마 닥터지를 쓰는 날이 온다면 그때는 닥터지 하나만 쓰는게 아니라 얼굴에 뭔가를 하나 발라주면서 추가적으로 바르는 크림용도로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마 닥터지도 px에 있는 줄 알았더라면 저는 듀이트리말고 닥터지를 선택했을 것 같습니다. 근데 가만히 검색결과를 살펴보는데 듀이트리가 실제로 군대에 있는 것 같고 닥터지는 왠지 광고를 위해서 그냥 달팽이크림에 군대 px라는 글자를 붙인 느낌이 드네요.


    일단 가격대가 군대에 들어갈만한 화장품이 아닌 것 같은데 제가 군인이 아니니 정확하게 알 수는 없네요. 만일 저 가격대의 화장품이 군대 px에서 싸게 판다면 그때는 정말 하나 사오라고 시킬만 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