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타로점 보기
    잡학

    사주, 점, 타로 이 세 가지는 종종 하나의 카테고리로 묶여서 이야기되곤 합니다. 그러나 이들 각각에는 고유한 특징과 성격이 있습니다. 혈액형이나 별자리처럼, 사주는 단지 누군가가 정해놓은 틀에 의해 결정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재미로 볼 만한 것이죠.

     

    한편, 점이란 것은 제 생각에는 별로 신뢰성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소 부정적인 의미로 사기라고도 표현하곤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타로, 이것은 심리 상담에 가까운 것으로 보입니다.

     

    철학관에 사주풀이를 하면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그리고 이름 등을 물어보는데요. 예전에는 한자로만 이름을 지었기에, 정해진 대로만 가면 되어 간단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한글 이름이 많아지면서, 갑자기 누군가가 한글에도 적용 가능한 버전을 만들어냈습니다. 결국 이 모든 것이 아무 의미 없는 것이란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럼에도 타로는 약간 다릅니다. 타로는 우선 자신이 고민하는 문제에 대해 묻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 재미삼아 카드를 뽑게 되는데, 이때 각 카드에는 정해진 의미가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 사실상 상담이 이루어지는 것이죠. 그래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의 서비스라면 타로를 이용하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굳이 이런 것들에 시간과 돈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사실 가장 좋은 것은 아무것도 안하는 것입니다. 무료로 보는 곳들도 몇 군데는 있지만 품질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굳이 유료로 이용할 필요는 없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생각하고자 하는 문제나 고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자신만의 해결책을 찾아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타로점 보기

     

    1. freesaju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좌측의 메뉴에서 타로카드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3. 보려고 하는 테마를 클릭하려고 하는데 사업, 애정, 학업, 취업과 직장, 인간관계가 있네요. 사람들이 많이 물어볼 것 같은 돈에 관한게 없어서 좀 아쉽긴 합니다.

     

    4. 주제 선택 이후 카드 섞기 버튼을 누르면 섞는 화면이 나오는데 플래쉬 지원을 안해서 화면이 안나옵니다. 그러나 그냥 카드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5. 이 중에서 3장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6. 대충 아무거나 3개를 클릭하고 결과 보기 버튼을 클리하였습니다. 나름 카드가 뒤집어도 나오고 그렇네요.

     

    7. 내가 선택한 것에 대한 결과를 보여주는데 대충 카드의 모양, 정방향과 역방향 등을 조합하여 몇가지의 데이터 베이스 중에 그대로가 나옵니다. 사실 사람과 직접적으로 만나서 하는게 아니라면 이건 심리 상담의 영역에도 들어갈 수 없지만 내가 힘을 얻거나 위로가 된다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