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탐나는전 가맹점 사용처, 할인
    잡학

    지역화폐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해 사용되는 화폐입니다.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해당 지역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지역 내 소비가 촉진되고 지역상권이 보호받는 효과를 기대합니다.

     

    제주도의 지역화폐 탐나는전에 대해 언급하자면, 기본적으로 다른 곳의 화폐보다 혜택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사람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어 경제의 활력을 더욱 끌어올리는 방향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탐나는전의 경우, 가맹점을 검색하는 기능이 공식 홈페이지에 제공되지 않아 사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은 지역화폐를 사용하려는 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는 요소입니다. 이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또한, 탐나는전의 할인 방식은 구매액에 따른 추가 적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10만원을 구매했을 때 10% 할인을 제공한다면 실제로 이용자에게는 11만원의 화폐가 주어지게 되는 방식입니다. 이런 방식은 소비를 더욱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며,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역화폐는 그 종류와 혜택, 사용방법 등이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용 전 충분한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지역화폐를 통한 할인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화폐 구매 시점, 사용처 등을 잘 고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서 자세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탐나는전 가맹점 사용처, 할인

     

    1.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을 클릭합니다.

     

    3. 3페이지의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를 클릭합니다.

     

    4. 제주 관내에서 사용가능하며 동네슈퍼, 전통시장, 미용실, 카페, 음식점 등 탐나는전 가맹점으로 등록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빈다.

     

    단,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제주도 외의 지역에 본사가 있는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5. 상단메뉴에서 탐나는전 - 사용자 혜택을 클릭해봅니다.

     

    6. 10% 추가 적립 혹은 10% 즉시 할인이 가능하고 종이형의 경우에는 사용시 현금영수증 발행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말정산시에는 소득공제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전통시장의 경우 더욱 크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