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년 4월 꽃축제 일정
    잡학

    2023년 4월, 봄이 시작됩니다. 따뜻한 햇살과 함께 여러분도 봄의 설렘을 느껴보세요. 봄이 오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꽃입니다. 꽃들은 따뜻한 햇살에 피어나고, 우리에게 힐링을 선사합니다. 이렇게 소중한 계절에 전국 각지에서 꽃축제가 열립니다.

     

    특히, 4월은 꽃이 가장 아름답게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맑은 날씨와 함께 진행되는 꽃축제에서는 다양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꽃축제로는 진해군항제, 경주 벚꽃축제 등이 있습니다.

     

    각 지역의 꽃축제는 그 지역의 특산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 전통공연, 체험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됩니다. 또한, 산책로에서 자전거 타기, 가족과 함께 피크닉하기 등 다양한 레저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4월에는 벚꽃 축제가 대표적이죠. 벚꽃으로 유명한 지역들에서는 대규모로 축제를 열어 관광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주의 첨성대에서는 매년 벚꽃 축제가 열리며,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찾아옵니다. 또한, 부산 국제꽃박람회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전 세계에서 온 다양한 꽃들을 볼 수 있으며,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행사도 진행됩니다.

     

    또한, 산수유꽃으로 유명한 강릉에서는 산수유꽃 축제가 열리고, 경상북도의 포항에서는 호반의 봄꽃 축제가 열리기도 합니다. 봄이 오면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듯, 많은 이들이 다가오는 봄꽃 축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서 4월 꽃축제 일정을 어떻게 확인해야 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4월 꽃축제 일정

     

     

    2023년 4월 꽃축제 일정

     

    1. 축제 일정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늗네 여기서 기간 우측의 직접입력을 선택합니다.

     

     

     

    2. 시작일 선택에서는 4월 1일, 종료일 선택에서는 4월 30일을 선택합니다.

     

    3. 그 이후에 테마 옆의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테마에서 온라인, 낚시, 빛 등의 카테고리 중에서 꽃을 선택합니다.

     

    5. 그러면 선택된옵션에 2023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꽃 축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검색 인기순과 기본정렬 중에서 검색 인기순을 클릭합니다.

     

    6. 2023년 4월에 진행되는 꽃 축제들이 검색 인기순으로 정렬되어져 있는데 펼쳐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로 많은 꽃 축제들이 나오는데 이 중에서 확인하고 싶은 것을 클릭합니다.

     

    8. 저는 진해 군항제를 선택했는데 이렇게 검색이 되면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9.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소개, 안내, 프로그램 등이 있는데 하나씩 살펴보면서 내가 갈만한 축제인지를 확인하면 되는데요.

     

    10. 23년의 진해 군항제는 3월 25일부터 4월 3일까지 열리고 전야제는 24일이라고 하네요.

     

    11. 교통 안내를 보니 군항제가 매년 열리는 행사고 사람들이 몰리다보니 이제는 점점 더 나름의 규칙을 가지고서 정리된 행사가 되어져 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실제로 방문하면 사람에 치여서 사진 찍기도 힘든 수준이긴 합니다.

     

     

     

    12. 그리고 실시간 교통상황을 보여주는 cctv들 링크도 해두었는데 이것만 보더라도 들어가거나 빠져나올 때 확인하면 어디로 갈지 좋을 것 같네요.

     

    13. 꽃 축제 가는 분들이 대부분 꽃을 보러 가지만 의외로 프로그램들이 다양해서 행사들을 확인하면 좀 더 잘 즐길 수 있는데요. 내빈 소개나 개막 선언 같은 것들은 볼 필요가 없겠지만 공연이라던가 이벤트들은 필요한 것들은 확인하고 시간을 맞춰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