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잡학

    심심하거나 시간을 떼우고 싶을 때 가장 좋은 것은 유튜브를 보거나 만화책을 보는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나 만화책 중에서도 스토리 진행이 시원시원하고 빠른 것들은 읽으면서도 시간이 엄청 빠르게 간다고 느껴집니다.

     

    그렇기에 스포츠경향의 만화들을 보는데 특히나 스포츠경향 무료만화에는 이런쪽으로 유명한 묵검향 작가가 있으며 작품들도 여러개가 있기에 골라서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면 알겠지만 보통은 무협장르가 대부분인데 의외로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저는 무협도 좋지만 판타지나 스포츠 장르 만화도 좋아하기에 다양한 장르가 있는 곳을 조금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말고도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곳들이 몇군데 더 있기는 하나 이번에는 여기만 소개하는 것으로 하고 저는 여러군데를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살펴보는 편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지나 네이버 시리즈 같은 곳을 유료로 이용하면서 만화책을 보기도 합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1. 스포츠경향을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상단의 만화를 클릭합니다.

     

    3. 만화로 이동을 하면 최신 무료만화, 연재 무료만화, 작가별 무료만화, 장르별 무료만화라고 나오는데요.

     

    4. 아래에는 프리미엄 만화라고 있기에 무료와 유료를 나누어 놓은 것인가 생각을 했었지만 저는 아직까지 사용하면서 유료로 사용해야 하는 부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5. 장르로 들어갔더니 액션, 학원, 순정, 드라마, 스포츠, 무협, 성인, 코믹, 환타지, SF 등 장르가 엄청나게 많기에 다른 것도 클릭해보았습니다.

     

    6. 아쉽게도 코믹, 환타지, SF는 장르 구분은 해두었지만 아직까지 만화는 없네요.

     

    7. 스포츠쪽에서 놀랐던 것은 축구와 당구가 있었다는 점인데 특히나 당구 만화는 몇개가 없었기에 반가운 마음이 들어서 클릭해보았습니다.

     

    8. 예전 만화체긴 하지만 그래도 보기에는 무리가 없겠다고 생각을 했고 시간이 나면 볼 생각입니다.

     

     

    9. 만화 아래에는 작가와 장르 그리고 줄거리에 대해서 간단한 설명과 함게 몇권이 완결인지 알 수 있는데 해당 만화책은 13권이 완결로 되어 있네요.

     

    10.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래쪽에는 인기있는 무료만화들과 연재중인 것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완결이 난 만화책들을 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