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j홈쇼핑 지난방송보기, 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잡학

    한동안 예능 여기저기에 남자 쇼호스트중에 한분이 자주 출연하셨던 때가 있었습니다.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약간 여성스러우면서도 느끼한 매력이 있는 느낌이셨는데요. 남자 쇼호스트중에서는 연봉1위였던 분이셨는데 그때 홈쇼핑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조금 자세히 알게되었던 계기였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매직 어쩌구, 잭필드 어쩌구 하면서 홈쇼핑을 자주 봤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언제 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저는 점점 tv를 보신 시간이 줄어들고 tv를 보더라도 웨이브나 티빙으로 보거나 p2p사이트나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서 보게 된다면 홈쇼핑 채널을 볼 일이 전혀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홈쇼핑에서 물건을 사게 된게 언젠지 기억도 잘 나지 않는데요. 아마 마지막으로 샀던 게 뜬금없이 꽂혀서 샀던 밥솥이였던 것 같습니다.

     

    cj홈쇼핑 지난방송보기, 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cj홈쇼핑 지난방송보기, 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1. cj홈쇼핑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바로 현재 지금 tv에 나오고 있는 라이브 방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방송보기를 위해서는 상단의 편성표를 클릭합니다.

     

    3. cj홈쇼핑(오쇼핑)은 총 13일간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을 기준으로 전일 5일치, 방송 예정 7일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방송보기는 홈쇼핑마다 전부 다른데 현재까지 제가 확인한 곳들 중에서는 롯데홈쇼핑을 제외하고는 지난방송을 볼 수 있는 곳은 아무곳도 없었습니다.

     

    지난방송에서 판매했던 물건이 무엇인지 확인을 하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저는 방송을 다시 한번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롯데홈쇼핑이 최고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4. 일단 전날에 방송했던 것 중에 하나를 클릭해보았습니다.

     

     

    5. TV쇼핑이라고 적혀 있고 작성일 기준 이전에 방송한 제품이지만 2월 15일에 다시한번 더 방송이 잡혀있는 제품이네요. 즉, 제가 진짜로 원했던 지난방송을 다시 보는 기능은 없었습니다.

     

    갑자기 궁금해져서 이 상품이 과연 얼마인데 저가격으로 판매가 될까 찾아봤더니 노트북은 80, 복합기 8만원, 갤럭시 버즈 12, 마우스와 키스킨은 원래 노트북 사면 당연히 따라 오는 것이니까 제외를 하면 이 가격이나 저 가격이나 거의 비슷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살펴 봤더니 여기만 이런 구성이 아니라 각종 오픈마켓, 홈쇼핑들에 다 똑같은 구성으로 나와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홈쇼핑에 나온 것이 가장 저렴했던 적이 있었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저것 다양하게 섞어 주고 사은품도 줘서 푸짐하게 주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장사이기에 손해보고 파는 일은 없는 것이죠. 거기다가 제품을 홈쇼핑에 방송을 내보내는데 드는 비용 때문에 오히려 더 비쌀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