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잡학

    이름은 체력단련장이지만 사실 골프장입니다. 그리고 해당 홈페이지에는 골프장 예약 이외에 호텔 예약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 20-30대가 골프를 치는 사람이 많아졌고 스크린골프를 기준으로는 다른 운동들의 가격과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우리가 당구장에 가듯이, 볼링장에 가듯이 스크린골프에 가서 즐기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당구와 볼링은 그냥 하다보면 실력이 늘어나고 안배우고 해도 주변에 배울 사람들이 많지만 골프는 전문가에게 레슨을 듣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골프는 주변 사람들과 같이 하는 용도로 배워두고 혼자서 하는 운동도 하나 찾고 있는데 뭘 해야 좋을지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몸을 전체적으로 쓰는 운동이였으면 좋겠네요.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1.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상단의 메뉴에서 체력단련장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대면 지역들이 나오는데 내가 가려는 지역을 클릭합니다.

     

    3. 시설 소개를 보면 휴장안내가 있는데 해당 지역은 휴장을 하고 있나봅니다.

     

    4. 코스시설안내를 눌렀더니 총 9홀로 만들어진 곳이였습니다. 1홀의 정보가 보이는데 아웃코스와 인코스로 나뉘어져 설명이 되어 있네요. 그리고 사진으로 홀의 전체적인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5. 갤러리를 클릭했더니 골프장의 사진을 찍어 놓은 것 같네요.

     

    6. 공지사항을 봤더니 휴장이나 운영에 관한 내용들이 올라오니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7. 함께 운동합시다는 말 그대로 같이 운동할 사람들을 찾는 게시판이네요.

     

    8. 마지막으로 개인 유실물 찾기도 있는데 등록된 내용은 없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