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잡학

    동영상 다운로드를 하려는데 무슨 프로그램을 깔라느니 이런 것들은 다 제외하고 가장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방법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해야겠지만 다운로드 받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 주소에다가 2글자만 추가적으로 입력을 하면 화질이나 용량을 내가 직접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장자도 선택이 가능하기에 소리만 받을지, 영상까지 받을지까지 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게 뭐 별거라고 회원가입이니 다운로드니 프로그램이니 참 별게 다 있었는데 이제는 싹 사라지고 남은건 이렇게 간단하게 주소에 글자 입력만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것들만 남았네요.

     

    유튜브라는게 있음에도 불구하고 쓸데없이 단계를 하나 더 만들려고 하니 느린데다가 쓸데없는 이상한 광고도 많아서 저는 그런 것들을 절대 쓰지 않고 느리더라도 편한 것을 썼었는데 이제는 속도도 빠르고 흠잡을 곳이 없네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1. 유튜브를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유튜브 영상 중에서 내가 다운로드 받고 싶은 영상을 클릭합니다. 저는 로그인을 풀고 알고리즘이 없는 상태에서 임의로 아무거나 하나 선택을 했습니다.

     

    3. 내가 다운로드 받고 싶은 영상 페이지로 오면 상단에 주소가 있을텐데요.

     

    4. 해당 주소창에 youtube 앞에 ss라고 입력만 하고 엔터를 치면 됩니다.

     

     

    5. 그러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ssyoutbe 사이트로 이동이 되고 해당 영상일 읽어서 어떤 것으로 다운로드 받을지 선택하라고 하는데요.

     

    6. 누가 만든 방법인지 몰라도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고 preapring the file 이라는 문구를 100% 까지 기다리고 나면 파일이 준비 완료가 되어서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이 됩니다.

     

    만약 광고창이나 쓸데없는 인터넷 창이 뜬다면 그냥 끄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