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년 무료 운세
    잡학

    저도 여러 사이트들 돌아 다니면서 무료로 볼 수 있는 곳들을 찾았지만 항상 유료 결제를 하라고 하거나 아니면 대충 보여주고 말았는데 이번에 찾은 곳은 바로 농협입니다.

     

    농협 홈페이지에서 보여 주기에 2023년 무료 운세를 볼 수 있고 심지어 토정비결도 따로 있는데다가 평생, 월간, 오늘 등 다양한 기간으로 나누어서 볼 수 있었기에 재미로 한번 보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그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트 들이 있습니다만 가능하다면 겉보기에 허접한데다가 내용의 일부만 보여주다가 결국에는 돈을 요구하는 그런 곳 말고 이런 정보들은 어차피 정형화된 것을 데이터에 따라서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깔끔하면서도 신뢰도 있는 곳을 찾는게 훨씬 낫습니다.

     

    사실 여러군데를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만 하나의 글에 모든 내용을 담기에는 한계가 있고 23년의 운세와 토정비결 많으로도 양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재밌게 보면 될 것 같네요.

     

    2023년 무료 운세

     

    1. 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농협이 아니라 농협 은행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2. 상단의 메뉴에서 라운지 - 라이프스토리 - 운세를 클릭합니다.

     

    3. 2023 정통운세와 2023 신토정비결이 있는데 저는 둘다 순서대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4. 성별, 생년월일, 출생시분을 입력하는데 저는 임의로 대충 넣었습니다.

     

    5. 일단 이름은 그냥 고객님으로 통일이 되는데 이것도 로그인을 하면 아마 이름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사주 정보는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으니 빠르게 넘어가겠습니다.

     

    6. 운세 키워드가 나오는데 신상의 변화나 새로운 것을 깨닫고 각성한다고 하네요. 물론 제 정보가 아니기에 그냥 이런 것들이 나온다 정도로만 보면 될 것 같습니다.

     

    7. 총론에 대해서도 바로 나오는데 혹시 옆의 스크롤 바가 보이시나요? 내용이 생각보다 엄청 길고 자세합니다. 물론 모든 사람에게 다른 내용이 나오지는 않겠지만 이정도만 하더라도 충분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8. 이번에는 2023년 무료 운세 중에서도 토정비결을 클릭해보았는데요.

     

    9. 마찬가지로 이건 빨리 넘어가겠습니다.

     

    10. 일단 총론부터 나오는데 힘써 노력하면 대가가 반드시 있는 한해라고 하네요. 재물이 생기지 않으면 자녀에게라도 좋다고 하니 뭐 좋은 내용이네요.

     

    11. 토정비결은 재물운부터 해서 각종 카테고리들을 각각 따로 보여주는데 아마 2023년 무료 운세 찾으신 분들은 오히려 이걸 보는게 더 나을 것 같네요.

     

    12. 본인에게 맞게 잘 해석을 하고 좋은 것은 좋게, 나쁜 것은 신경 쓰지 않거나 나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게 알아서 잘 걸러 들으면 될 것 같습니다.

     

    13. 직장운, 사업운, 가정운, 건강운 등 여러가지가 나오는데 읽어보면 대충 그말이 그말 같기도 하고 가끔은 나쁘게 적힌 것도 있고 하니 저는 가볍게 읽고 넘어가고 있습니다.

     

    14. 그리고 카테고리별 운은 이성과 대인관계로 마무리 되는데 결국 여기가 결혼까지 포함이 된게 아닐까 싶네요.

     

    15. 가장 충격을 받았던 것이 앞에 그렇게 많은 내용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월별 세운이라고 해서 1월부터 12월 까지를 각각 적어 두었는데 그냥 인생에 읽어 두면 도음이 될만한 글귀 정도라 생각하며 남의 말을 듣고 주변 사람을 오해하지 말자, 시간 낭비를 경계하자, 서로를 배려하자 정도만 알아들으면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