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한은행 영업 시간 확인
    잡학

    처음 은행을 갔던 때가 기억이 납니다. 언제부터였는지 모르겠지만 번호표를 뽑는 곳 옆에 항상 누군가가 서 있고 무슨 볼일을 보러 왔는지를 물어 보기에 내가 방문한 목적을 이야기 하니 번호표도 뽑아줬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래서 다행히 어리둥절 하지 않고 갔던 목적을 잘 하고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다만 누군가가 그렇게 목적을 물어볼 줄은 몰랐기에 이 사람은 누구길래 나에게 물어보나 싶었지만 명찰을 달고 있는 것을 보고 이야기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마지막으로 은행을 직접 방문한게 대략 2-3년전쯤인 것 같은데 이제는 대부분 모바일로 해결을 하고 있어서 실제 은행에 갈 일은 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은행 영업시간이 요즘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보통은 9 to 4라고 알고 있어서 09시에 시작하고 16시에 닫는 걸로 알고 있는데 실제로는 지점마다 다르고 은행 마다 다르고 30분씩 차이가 나거나 그렇고 출장소도 다르고 그렇습니다.

     

    그렇기에 내가 방문하는 곳이 몇시인지를 정확하게 알아야만 하고 만약 내가 방문해야 하는 곳이 조금 일찍 닫는다면 더 길게 하는 곳은 없는지, 주말이나 토요일에 여는 곳은 없는지 확인해볼 수 있겠네요.

     

    신한은행 영업 시간 확인

     

    1. 신한은행을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상단의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3. 페이지가 이동이 되면 우측에 있는 영업점안내를 클릭합니다.

     

    4. 처음 들어가면 다양한 곳들이 나오는데 좌측의 검색창에 내가 가려고 하는 지점을 검색하거나 아니면 지도를 움직여서 찾아도 되고 주소로 검색을 해도 되는데요.

     

    5. 저는 시청이라고 검색을 해서 부천시청역을 한번 클릭해보았습니다.

     

    6. 그런데 신한은행 영업 시간이 안나와서 당화스러웠는데 의외로 공식 홈페이지에 이게 안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7. 그래서 일단 365 자동화를 클릭해서 자동화 코너는 07시부터 23시인 것을 확인하고 영업 시간 확인을 위해서 다른 방법을 택했습니다.

     

    8. 카카오맵을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9. 신한은행을 ㄱ머색하면 영업시간이 나오고 상세보기가 나오는데 상세보기를 클릭해봅니다.

     

    10. 영업 시간은 09시부터 18시로 되어져 있고 휴무일은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이라고 나와 있네요. 다만 이건 부산법조타운지점에 한해서이기 때문에 본인이 방문하고자 하는 곳을 직접 검색해봐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