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인승 승합차 렌트 비용
    잡학

    보통 5인승 차량을 기준으로 5명이 타고 여행을 다니는 것은 차 안에서 너무 힘들기에 많아야 4명이 적당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만약 여행을 6명, 7명 이상 가게 된다면 카니발과 같은 승합차를 빌리거나 차량을 2대 빌리기도 하는데 그것 보다 저는 최근에 15인승이 더 괜찮았습니다.

     

    저는 운전기사도 같이 있는 걸로 했는데 하루에 충분히 납득할만한 정도의 수준이여서 오히려 괜찮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큰 차를 운전하기가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전부 술을 먹어야 해서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음에도 단체로 여행을 간다면 이걸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단점이 아예 없는 건 아니였는데 일단 우리의 여행에서 이동 시간이 차지하는 부분이 짧지 않은데 그 공간에 내가 모르는 사람이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저는 노래를 들으면서 부르면서 가는 것이 좋고 운전도 직접 하는게 재밌는데 그 부분은 좀 아쉽긴 했습니다.

     

    렌트 비용은 언제 가느냐, 어디서 빌리느냐, 기사가 있느냐 없느냐 등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고 여러군데를 잘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똑같은 차라면 저렴한게 제일 좋겠죠.

     

    15인승 승합차 렌트 비용

     

    1. 어디를 들어가더라도 상관 없지만 저는 카카오 쇼핑몰인 쇼핑하우를 검색해서 들어갔습니다.

     

    2. 그리고 여기에 15인승 승합차 렌트라고 검색을 합니다.

     

    3. 이제 나온 것들을 하나씩 클릭해가면서 가격을 확인해보면 되는데요. 쿠팡, 티몬 등 부터 시작해서 제주도하면 공항 바로 옆에 있는 유명한 곳들 홈페이지까지 들어가면서 다 비교해보면 됩니다.

     

    4. 첫번째로 클릭한 것은 하루에 8.4만원이였는데 이정도면 뭐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11월인 것을 감안하면 조금 아쉽기도 하고 그렇네요.

     

    5. 날짜를 늘려도 딱 x8.4가 되긴 하는데 문제는 아래에 나온 내용들을 꼭 읽어봐야 한다는 점입니다.

     

    6. 보통 필요 서류라던가 추가 요금이라던가 주의사항들이 있는데 이걸 안읽어보면 의외로 내가 생각했던 비용과 크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7. 다른 것도 한번 클릭을 해보았는데  이것도 이 가격인 이유가 아마 있겠죠.

     

    8. 마찬가지로 비수기, 성수기, 연휴 등 전부 다르기에 내 여행 계획을 먼저 세우고 난 뒤에 날짜별로 여러 곳에 전화나 카톡 등으로 문의를 해서 가격을 확인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