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잡학

    한국인의 밥상이라던가 동네 한바퀴, 그것이 알고 싶다 등의 프로그램들은 뭔가 어르신들만 좋아할 것 같지만 의외로 젊은층에 매니아들이 많은데요. 특히나 그것이 알고 싶다는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에 일어난 대형 사건 중에서 기억하기로는 그알에서 파고들어서 진상이 밝혀지고 범죄자들이 죄값을 치루는 모습들을 보면 해당 프로그램이 좋은 역할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굳이 저런게 아니더라도 사회 현상이라던가 사회에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 매주 이야기를 하는데 가끔은 스토리 라인이 잡혀서 몇주 간격으로 해서 방송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번 보게 되면 여러개를 보게 되고 집중할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저 또한 재밌게 보게 되자 자연스럽게 그전의 영상들도 찾아보게 되었는데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료처럼 표기가 되어 있지만 화질만 조정하면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사진을 보고서 따라하시면 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1. 그것이 알고 싶다를 검색해서 무료보기를 클릭합니다.

     

    2.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되면 1화부터 보기가 클릭되어져 있는데 최신순으로 보기를 클릭합니다.

     

    3. 그 이후에 보고 싶은 회차를 찾아서 play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4. 페이지가 이동이 되면 화면 중앙에 있는 재생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광고가 재생되고 난 이후에 영상이 시작이 되고 우측 하단을 보면 일반화질로 되어져 있는데 이러면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6. 영상이 끝까지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을 위해서 영상 중간이나 후반으로 재생바를 옮겨봤는데 정상적으로 영상이 플레이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