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인장 종류와 이름
    잡학

    저는 나중에 공간을 새롭게 꾸밀 기회가 있다면 그때는 식물들을 좀 활용해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도 초록색들이 몇가지 있기는 하지만 거의 관리를 포기하기도 했고 원하는 것들이 아니였기에 애정이 덜한 것 같스빈다.

     

    그래서 초록색의 식물 장식들 보다는 차라리 장식품이나 조화 등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은데 대형 식물들의 경우에는 조화들을 본 적이 없기에 관리가 편한 것들로 해서 하루에 한번 정도 물을 주면 되는 것으로 몇가지를 놓는 것으로 인테리어 전체를 해볼까 합니다.

     

     

    선인장 이름과 종류는 다육이와는 다르게 한꺼번에 볼수 있는 곳들이 마땅찮은데요. 검색을 통해서도 찾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판매처들에서 이름들을 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만약 본인이 가지고 있는 선인장의 이름이 궁금하다고 한다면 선인장을 다음 꽃 이름 찾기를 통해서 이름을 찾으면 되고 쁜 선인장을 하나 찾아서 구매해서 인테리어로 두고 싶다면 저는 차라리 파는 것들을 살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선인장 종류와 이름

     

    1. 선인장이라고 검색하면 여러가지 종류가 나오긴 합니다만 이건 찾는게 아닐 것 같은데요.

     

    2. 차라리 카카오 쇼핑검색인 쇼핑하우를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3. 이곳에서 선인장을 검색합니다.

     

    3. 그러면 예쁜 모양의 선인장 종류들이 여러가지 나오는데 이 중에서 본인이 찾고 싶은 것들로 한번 둘러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4. 저는 눈에 띄는게 있어서 아무거나 임의로 한번 클릭해보았는데요.

     

    5. 선인장하면 생각나는 기본 모양이였는데 모자를 씌워놓은 것이 좋았고 이름은 용신목 선인자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판매중인 것들은 이름이 다 나오기 때문에 차라리 인테리어용으로 찾고 있다면 이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6. 쇼핑하우 외에도 다른 곳들도 있는데요.

     

    7. 마찬가지로 선인장을 검색합니다.

     

    8. 저 완전 초미니한 선인장을 컴퓨터 앞에 한 5개 정도 깔아 두면 예쁘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저만한 사이즈가 있는 것도 신기한데 저게 계속 자라는지 아니면 다 자란건지도 궁금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